Click to Down

탐앤탐스, 카페 버스킹 ‘탐스테이지’ 개최 … 28일(수) ‘문화가 있는 날’, 탐앤탐스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강동완 기자  | 2017.06.24 16:45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문화가 있는 날인 오는 28일(수) 저녁 6시 30분부터 블랙 청계광장점에서 카페 버스킹 ‘탐스테이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니뮤직과 함께한다. 

탐앤탐스는 탐스테이지를 통해 신진 뮤지션과 공연형 아티스트를 초청하고 매장을 공연장으로 제공하고 있다. 대중과 더 가까이에서 음악적 소통을 나눌 수 있도록 한 것. 

 

 

행사 당일 매장을 방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탐스테이지 공연 관람이 가능하며, 현장 관람이 어려운 경우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의 라이브방송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 탐스테이지는 싱어송라이터 ‘에반’과 ‘그_냥’의 무대로 꾸며진다. 클릭비의 유호석으로 잘 알려진 ‘에반’은 성장형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했다. 

 

최근에 발표한 ‘사막 물고기’를 비롯한 다양한 히트곡들로 여름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인디신의 떠오르는 뮤지션 ‘그_냥’은 고막남친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너의 밤은 어때’ 등 다양한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탐앤탐스는 오는 26일(월)까지 탐스테이지 온라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탐앤탐스 블로그에서는 탐스테이지 기대평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탐스테이지 포스팅을 스크랩한 후 기대평 덧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는 해당 게시글에 탐스테이지 공연을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블로그 3명, 페이스북 5명, 인스타그램 6명 등 총 14명을 추첨해 탐스테이지 현장에서 문화 공연 티켓 2매를 증정한다.

 

http://mnb.moneys.mt.co.kr/mnbview.php?no=2017062316368038120